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니치 향수의 뒤를 이을 신성장동력이 프리미엄 헤어케어라는 전망이다. 이에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을 통해 비건 인증 무실리콘 ‘아이엠 헤어마스크 N1 데미지드 헤어 리페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고효능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중년 남성 중심이었던 탈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위트있는 메시지, 독특한 마케팅으로
KGC인삼공사가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의 신제품을 세계 비건 1위 소비시장인 미국에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랩 1899’는 1899년부터 홍삼을 연구한 KGC인삼공사의 노하우로 완성한 레드진생 비건 뷰티 테크놀로지 브랜드다. 엄격한 심사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랩 1899’의 제품은 100% 비건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랩 1899' 레드진생 세럼과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홍삼의 힘을 바르게 담아 피부에 최적화하여 즉각적인 효능을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유통업계는 컬래버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인기 캐릭터 또는 유명 아티스트 등과 협업을 통해 소비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톤업 크림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글로벌 인기 플랫폼 틱톡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에뛰드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함께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협업을, 빌리프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했다. 해피바스는 바디워시 6종을 선보였고, 센텔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미닝 아웃(Meaning Out)’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면서 뷰티 업계에도 비건 바람이 불고 있다. 미닝 아웃은 의미, 신념을 뜻하는 ‘미닝(Meaning)’과 ‘벽장 속에서 나오다’라는 뜻의 ‘커밍아웃(coming out)’이 결합된 단어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착한 소비’ 활동과 ‘SNS 기부 캠페인’ 관련 인식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3.7%가 자신의 소비가 남을 돕는데 쓰이는 것이 좋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또 75.8%는 ‘현대사회에서 착한 소비활동이 반드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2022년 흑호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였다. 대상네트웍스는 글래드 호텔과 함께 토마호크와 양꼬치 신제품을 출시했고, 빽다방은 한국 전통 식재료인 ‘쑥’을 활용한 음료를 내놓았다.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한 신년 케이크를 한정으로 출시했다.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비건 인증을 받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고, 쏘내추럴은 피부 진정을 돕는 스틱 제품을 출시했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남성 언더웨어를 신규 론칭했으며, 엔에프엘은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최근 친환경,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에도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니스프리도 비건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니스프리의 ‘슈퍼푸드 비건라인’을 출시한 것.슈퍼푸드 비건라인은 ‘베지워터 토닝 앰플’과 ‘베지워터 토닝 미스트’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제주산 당근, 밀싹 방울 양배추,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등 다섯 가지 제주 채소를 농축한 채소수 포뮬라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